본문 바로가기

2017/085

견미리 팩트 시즌8 왔어요 왔어요~견미리 팩트세트가 왔어요~~ 어쩜 내가 가지고 있는 7시즌 제품이 다 떨어지고 나니 방송을 시작했어요얼쑤~~ 보자마자 얼른 구입!!! 시즌7과 다른 제품이라면 아무래도 토너와 크림이 아닐까? 걍 가지고 있는 제품비교샷.왼쪽이 7워터 젤 크림이었군요.....어쩐지 밤에 요거하나 바르니 얼굴이 땡기더니... 루미너스 세럼. 그러니깐 세럼이란거죠?워터 젤 크림으론 부족해서 이거 먼저 바르고 크림 발랐더니 그나마 촉촉한게 낮더만. 이젠 새크림이 하나 생겼으니 이것만 바를거임. 대망의 본제품. 어째 소개에서 본제품이 밀리는 느낌적인 느낌. 7은 내년 12월까지 쓸 수 있는데 이미 다 써버린걸?유통기한까지 쓸 수 있도록 리필제품을 좀 더 넣어주는 센스는 어떨까요?(퍽퍽!!) 그리고 마지막 부록. 이것.. 2017. 8. 17.
덩케르크 만드는 영화마다 깜짝 깜짝 놀라게 만드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님의 첫 전쟁영화. 용산 아이맥스에서 친구와 영화를 봤다. 분명 전쟁영화인데 전쟁은 정작 전투기가 하고 있다.왜냐면 프랑스해변 덩케르크에서 영국군이 철수를 하는 중이라서뒤에서는 독일군이 막 몰려오고 있는 급박한 상황인데 수송선은 오는 족족 독일 유보트에 침몰당하고하늘에서는 독일 전투기와 폭격기가 위풍당당하게 몰려오지 아주 이도저도 못한 난처한 상황속에 인간군상을 그린 영화랄까? 주인공이 살기위해 애를 쓰는데 보는내가 너무 안쓰러웠음.여튼이 영화를 보고 별로 안좋아하던 톰 하디에 치이고!독일 전투기를 좋아하던 내가 영국 스핏파이어에 치이고!! 이 영화에서 빠질 수 없고, 또한 큰 공로는 음악에 있다.한스 짐머선생님 ㅜ ㅜ 엉엉엉음악이, 낮게 잔잔.. 2017. 8. 11.
8월 지름 오플닷컴 카톡 플친했더니 여름할인기간 알람을 친절히 보내준 덕분에꽤 저렴하게 필요한 물품들을 구입할 수 있었다.^^한여름이라 작은 아이스팩도 넣어주고, 예전엔 빵빵하게 넣어주던 번데기모양의 충전제에서 뽁뽁이로 변경되어서 어찌나 좋던지^^;;; 세개나 구입한 이 치약은 뭐다? 자일리 화이트.http://www.ople.com/mall5/shop/item.php?it_id=1510190505 자극적이지도 않고, 거품도 적은 내 인생치약. 국내 치약은 너무 자극적이라 이를 닦고나면 혀가 너무 얼얼해서 힘들었는데 그 고통에서 해방시켜준 치약이다.단, 거품이 거의 없다시피 해서...닦고나면 뭔가 허전함. 아 내가 재대로 잘 닦은건가? 치약 양이 너무 부족해서 그런게 아닌가.... 의심할정도 ㅋㅋ 솔가 B-컴플렉스.. 2017. 8. 11.
집 앞 풍경 서울 천호동에서 경기도로 이사를 하고 가장 불편한 것이 바로 교통편이다.1호선 부들부들..... 하지만 저 창밖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구름의 역동성을 보지 못했다면일년도 못되어 이곳을 떠나고 싶었겠지. 같은 계절에도 이런 상반된 색을 보여주는 곳을 어떻게 미워할 수 있겠어? ​ 2017. 8. 6.
저주파 자극기와 미밴드 ​​많이 걷는날이면 종아리에 알이 단단하게 여물어 손으로, 병으로 문지르는 것도 한두번이요, 이러다간 내 팔에 알이 생길것 같아 알아보다가 저주파로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기계가 있다고 하여저렴한 가격에 효과 좋다고 소문난 저주파 자극기를 구매했다. 덤으로 만보기, 심장박동수측정, 수면측정이 가능하다는 미밴드도 겸사겸사 구매~ 박스에서 꺼내 본 구성품.여튼 요즘 잘 사용하고있다. 뭉친 종아리가 잘 풀려서 너무 맘에든다. 미밴드는 급하게 꺼내보느라 인증사진이 없음.여튼 둘다 만족중. 2017. 8.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