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기행/아이허브:오플닷컴

2015년 첫 아이허브 지름

by 헤르만 2015. 4. 13.



아이허브 지름




올해 첫 아이허브 지름입니다. 후후 ....... 

늘 포스팅은 구입후 몇달후에 하므로 이 아이도 언제 구입했는지 가물가물....


지금보니 쓸모없는것도 보임...아....이노므 충동질!








Chocolove, 다크 초콜릿 속의 아몬드 & 바다 소금, 3.2 온스 (90 그램)




손으로 부수는것도 힘듬 ;;;;완전 딱딱 ㅇㅅㅇ



처음 소문에 멋모르고 먹었을 때는 참 맛났는데 요즘 내 이가 부실해지긴 했나보다 ㄷㄷㄷㄷ 씹는게 힘듬.
언제부턴가 롯데마트에서도 팔고 있는 아이입니다. 이미 알고 있는 사람은 다 알듯. 근데 국내 판매가격이 초콜렛 하나에 5천원이 넘어요.ㄷㄷㄷ 
대체 마진이 얼마야;; 짭쪼름 하면서 달달한, 안에는 아몬드가 들어있어 씹는 재미도 있는 베스트셀러 이지만 나와는 이번부로 안뇽~ 안뇽이에요.












기존에 꾸준히 복용하던 아이가 통관보류상품으로 지정되서  ㅜ ㅜ  대체품으로 이 아이를 샀습니다. 통관보류기준이 대체 뭔지 몰겠음. 

기존것도 그렇고, 이아이도 효과가 빠르게 나는 건 아닌거 같습니다. 하지만 운동전에 복용하면 효과를 좀 보는것 같긴 해요...몸에 열이 더 나는거 같기도 하고...

기분탓인지도 모르겠지만. 애정의 복용품입니다. 

늘어나는 살들을 잡겠다는 심정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복용할 생각입니다.








Naturade, Total Soy, Meal Replacement, Chocolate, 19.1 oz (540 g)








내싸랑 토탈소이!!!! 다요트를 다짐하고 이번엔 앗싸리 두통을 주문해 버렸어요!!! 끼니용으로 저지방 우유에 타서 먹을거야!!!!!!!

치즈에 맛들려 느끼한맛에 강해져 버려 그런가 이아이가 참 맛남. 근데 우유에 탈때 녹여먹는게 참 힘들어요;;;;;;;; 오죽하면 빈 유리병에 쉣킷!!해서 먹는데도

마실때 동글동글한 덩어리가 씹혀요 ㅜ ㅜ 씹어먹기엔 그닥 좋지 않은맛. 그래서 전자레인지에 따뜻하게 해서 먹습니다. 그러니 좀 나은것도 같네요..



아이허브 토탈소이 후기에 남겨진 글! 아 나도 해봐야겠다!!!!!!!!!







EcoTools, 6개들이 필수 눈화장 세트, 브러쉬 5개, 여행용 가방 1개








나....눈화장도 안하는데 이건 대체 왜 산거래?? ......여러분 지름이 이래서 무섭습니다. 

아마 배송이벤트 때문에 금액 꽉꽉 체우려고 땜빵용으로 구입한것 같아요 ㄷㄷㄷ

호평과 악평을 반반씩 먹고있던데.... 함 써봐야겠어요....

여행용 가방이라고 들어있던 백은 머...그냥....무난무난해요. 힘 한번주면 뜯겨질거 같은 내구성을 지닌듯 하지만.



그럼 앞으로 열심히 사용해보세~


'식도락기행 > 아이허브:오플닷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달 오플 구매목록  (0) 2017.01.12
1월의 주문품  (0) 2017.01.12
11월의 아이허브 지름  (0) 2014.11.19
2014년 신년 첫 지름!!  (0) 2014.01.26
Horse Chestnut.  (0) 2013.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