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를 말한다.

하나은행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by 헤르만 2016. 7. 5.


하나은행에서 만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카드만 봐도 뽐뿌가 밀려올 정도로 카카오캐릭터들의 매력이 넘쳐난다 ㅜ ㅜ

다 만들고 싶다는 욕심을 꾹꾹 눌러가며 그 중에서 내가 젤 좋아라하는 네오를 하나카드 홈페이지로 신청해서 직접 은행에서 수령 받았다.

사용하면서 좋은점은 굳이 하나은행 계좌로 입출금을 선택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었다. 내 주거래 은행은 따로 있기에~

원랜 관상용으로 놔 두려다 최근에 사용하면서 요 캐쉬백에 대한 정보를 접하게 되었다.

최근에 실적을 넘겨 사용했기에 저 위의 서비스 대로라면 분명 익월에 7천원에 입금 되는게 아닌가 궁금해서 이메일로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았다.

돌아온 답변은 


통합 케쉬백이 제공되는데 이 캐쉬백 한도 내에서 위에 적힌 [통신요금, 커피, 대중교통] 할인 서비스를 이용후 익월에 사용한 금액을 입금해 

준다는 것!!

그러니깐 실적 체우고 그 실적 안에서 통신요금이든, 커피든, 교통이든 물론 조건에 따라 사용한 후에야 그 사용한 금액의 캐쉬백률을 입금해 주는

거라는데.... 25만원 이상 사용하고 통신요금이 최대 3천원 입금이면 나머지 커피, 교통요금은 각 2천원씩 들어 온다는 이야기라는 것.

그런데 애석하게도 나는 저 할인을 사용할 방법이 하나 뿐이다.

교통도, 통신요금도 저 금액 이상을 못 넘긴다는 것 ㅜ ㅜ  굳이 다시 사용할 이유가 없어져 버렸다......


또 한번 깨우치네요....카드는 바로 만들고 나서 혜택을 누려야 한다는 것을....



'하루를 말한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을 망치는 나쁜습관?  (0) 2016.08.26
군것질  (0) 2016.07.05
간만에 신발구입을 했건만...  (0) 2015.10.15
파파존스 이벤트라니!!  (1) 2015.05.10
주말에는 요리를 해보기로 했다.  (2) 2015.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