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기행/코스트코, 트레이더스

1월의 코스트코 나들이

by 헤르만 2022. 1. 29.

1월 5일, 상봉점 코스트코를 가서 회원가입을 했음 

회원가입비가 무려 3만 8천원인 이 비싼 대형마트에 회원가입을 한 이유는 순전히 여기 빵이 맛있기 때문임;;;;

남들이 들음 미쳤다고 할거 같네 ㅋㅋㅋㅋ

 

 

여튼 카드를 만들고,  아빠와 함께 두번째 방문을 했음 

 

 

산펠자몽스파쿨링

코스트코에서 맛난게 뭐가 있을까..하고 검색하다 사봤는데 

걍 달달한 탄산음료임. 탄산도 좀 약한편. 

난 뭐 자몽맛 나는 씨그램같은 탄산수인줄 알았지. 

24개에 27,690원 

 

 

내가 애정하는 탕종모카빵. 

3개에 9,990원 거의 만원인데도 다른 빵집보다 싸다!

일단 모카빵이 넘 맛남. 이거 두번째 구매하는 거임. 

아침에 우아하게(?) 모카빵 조각이랑 커피랑 마시려고 샀는데 왠걸? 한 입 먹으면 

매직처럼 빵 하나가 사라지는 경험을 함. 나한텐 정말 마성의 빵이야.....

 

 

청년 인절미 팥쑥떡

아빠가 인절미 킬러라 함 구매해봄.

16개에 11,990원

포장을 뜯고 상온에 조금만 놔도 금방 녹나봄. 아빠가 먹어보고 맛나다고 하나 더 드심.

근데 난 조금이라도 딱딱한 떡은 노노라... 게다가 팥 안에 견과가 씹힘. 

팥 외에 견과는 용납못함. 

나한텐 안녕~

 

 

시카고 믹스 팝콘

내가 팝콘을 좋아해서!!! 함 구매해봤는데!!!

9,990원 거의 만원이나 하는 과잔데!!!!!

달어!!!!!! 짜!!!!!!!!!!!!!!!!!

치즈와 카라멜 두가지 맛인데 특히 카라멜은 생 달고나를 씹는 맛임.

레알 

내가 암만 단 과자를 좋아해도 이건 몇개 못먹음 ㄷㄷㄷ 현재 방치중. 

 

그 외에 냉동치아바타가 10개에 8,690원짜리가 3,700원에 한시적 할인중이라 두봉지 사옴

현재 열심히 샌드위치 해먹는 중. 

 

코스트코에 고기가 싸다는데 양도많고, 난 고기를 잘 못먹어... 

그치만 회원가입도 했으니 히히 잘 먹어야지 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