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기억하기/국립공원 , 산행

아빠차 타고 춘천나들이~

by 헤르만 2014. 9. 22.



춘천나들이




날씨 좋은날. 뉴붕붕이를 뽑으신 아빠는 나를 당일치기 춘천드라이브를 가자며 꼬드기셨고


때마침 날씨도 청명하여 고고!!





춘천을 향해 달리다 잠시 쉰 이곳.







건너편엔 백양리역의 철도가 보였다.


역은 사진에 짤렸지만 ㅎㅎㅎㅎ





의외의 경치좋은 곳


+ㅅ+



















날씨는 꽤 더웠지만 

파아란 하늘에

뭉개뭉개 구름이 너무 이국적인 느낌이라  

차 안에서도 카메라 셔터를 연신 눌러댔다.ㅎㅎㅎ





드라이브 나오기 꽤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남춘천역앞에 아빠가 추천하신 닭갈비탕을 배터져라 먹고 

잠시 쉰 다음 다시 서울로 출발했다







(어째서 먹방의 기억은 찍어두지 않은 것인가 ㅎㅎㅎ)









올라가는 길에 뷰가 너무 이뻐서 아빠에게 잠시 들러가자고 했다.

차 세울데가 마땅치 않던차에 마침 춘천휴계소가 보였다!!!!!






춘천휴계소에서 보는 춘천의 전경 ㅇㅅㅇb



















  



휴계소안의 작은 동물농장.

닭천지임 ㅎㅎ




아 근데 이쁘넹////














겁나 눈부셨지만 그래도 하늘이 너무 이뻐서 안 찍을 수 없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 천호대교 위에서 저 멀리 보이는 

말도많고 탈도많은 제2롯데월드의 모습이 보인다.






은갈치 모양이 얼마나 멋질지는 모르겠지만 MB가 싸지른 똥중에 하나라 내눈엔 밉상중에 밉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