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븃!

맥주의 맛을 알아가는 여자2 - 기린 이치방

by 헤르만 2012. 2. 19.

갑자기 맥주가땡겨 동네 롯데마트 갔다가 평소에 먹던 하이네켄대신 새로운 맛의 맥주를 
마셔보고자 모험을 결심, 저렴한 가격에 나온 기린맥주를 발견하고 치킨무 세개랑 함께
사 왔습니다. 대낮부터 맥주박스를 들고가는 여자란;;;;;

 

 

박스안에 진열된 모습으로 꺼내봄. 병맥주 네개에 작은 잔 두개의 넉넉한 구성ㅇㅅㅇb

전에 마니오빠네 갔다가 일본에서 가져온 기린 캔맥주를 마신적 있는데, 5도에 목넘김이 시원하고 뒤끝또한 나름 깔끔해서 맛있게 먹고온 기억이 있습니다. 이녀석도 그런 기대감으로 모셔온것이지요.



잔이 참 귀엽네요 ㅋㅋㅋ 이렇게 작은건 의외로 내구성이 약해서 설겆이할 때 조심해야 합니다... 2010년에 한정판으로 나왔던 하이네켄에도 파티킷으로 작은 잔 두개가 들어있었는데,
설겆이 몇 번 하다가 죄다 깨먹었었지요;;;;;; 그렇다고 제가 그릇을 잘 깨먹는 편은 아니에요 ㅎㅎㅎ.
 


 작은 녀석들은 모셔놓고, 2009년도에 받은 하이네켄잔에다 마셔보기로 합니다.ㅎㅎ
이녀석은 거품이 참 없네요;;;; 외관상으로는 오래전에 마셔놓고 남긴느낌...
마실때도 톡쏘는 느낌이 적어 좀 밋밋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목넘김에 부담이 없어 잘 들어가는군요. 웹서핑으로 찾아보니 캔맥주는 일본에서 만드는데, 요 병맥주는 중국에서 생산하는거라고 하네요.(바로 병 뒤를 찾아보니 원산지:중국 이라고 써있음) 알고나니 편견이 생길수도 있지만 의외로(?)맛은 괜찮습니다.....만, 톡쏘는 맛이 좀 있었으면.....

독한녀석이 아니다보니 안주를 시큼한 치킨무로 사오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