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븃!

IFACE 핸드폰 케이스

by 헤르만 2014. 5. 25.



옵쥐가 내 손에 들어온지 일주년이 다 되어갑니다. 그동안 정말정말정말 잘 썼어욧! 작년에 거지같은 스카이베가땜에 개고생한걸 생각하면 아직도 화가 나지만, 옵쥐는 그 모든걸 다 커버해줄 정도로 만족 스러웠습니다 흑흑 ㅜ ㅜ  하지만 일전에 버스타다  뭔 혼이 나갔었는지 핸폰을 떨구는 바람에 모서리 한쪽이 깨지는 대참사를 겪고 말았지요.ㄷㄷㄷㄷ 그 날 이후 저가 케이스를 버리고 이쁘면서 사면으로 감싸주어 충격으로 부터 보호를 해 줄 수 있는 커버를 찾다가 발견한 것이 이 아이페이스. 사실 옵쥐초기버전 케이스중 괜찮은 녀석 찾기 꽤 힘들어서 블링블링 튀는 단점은 그냥 가져가기로 하고 이 아이를 낼름 결재했습니다.









택배받고 오오오~~ 실제로 보니 블링블링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색도 세가지중 핑크로 골랐는데 너무 튀지않고 무난(?)한게 잘 골랐다 싶네요^^








하나씩 꺼내 봅니다.






포장이 꼼꼼하게 잘 되어 있네요 ㅎㅎ 덕분에 한번 더 포장을 풀어야 함.






럭셔리한 띠지.






띠지를 제거, 드디어 케이스가 내 손에 오오....

안에도 꼼꼼하게 포장해줬군요.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카드를 하나만 꼽을 수 있는게 단점이긴 한데, 뭐 지갑용으로 산게 아닌데다, 카드를 너무 꼽으면 두꺼워져서 전 보기 싫더라구용.

명함을 꼽으면 멋질거 같지만, 전 카드를 꼽기로 했지요.







장 to the 착!

옵쥐야 생일 축하한다 ㅋㅋㅋㅋㅋ


내 손에 들어온 날부터 이 아이 생일임. 







바닥은 무시 합시다.







케이스의 뒷태!


다들 화려하다, 이쁘다고 하네요.

가격만큼의 만족 스러운 녀석입니다.ㅎㅎㅎ


'리븃!'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흄(HUM)]남녀공용 마운틴 덕다운 범퍼 구입!!  (0) 2014.06.29
[영화]엣지 오브 투모로우  (0) 2014.06.06
[영화]캡틴아메리카 - 윈터솔져  (0) 2014.03.29
[영화] 겨울왕국  (2) 2014.01.31
[영화] 변호인  (0) 2014.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