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기행/아이허브:오플닷컴

8월지름

by 헤르만 2013. 8. 15.





오늘의 아이허브 지름 ㅜ ㅜ

괜히 개미지옥이 아니라요 ㅜ ㅜ





박스개봉

포장용 종이로 박스안을 꽉꽉 채워줬습니다



종이를 빼고보니 아사이베리 포장박스가 열려있는게 눈에먼저 들어오네요 ㄷㄷㄷ 뭐지?



박스에 꺼내 올려봅니다.


왼쪽 첫번째부터 Horse Chestnut 칠엽수라는데 검색해보니 하지부종에 좋다고 해서 일단 구입해봤습니다.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데다, 하체비만이 좀 심해져서 요즘 다리가 잘 저리거든요 ㅜ ㅜ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후기>효과 좋아요! 짱좋음. 이거먹고 다리 저린거 모르고 일했어요!!!! ㅜ ㅜ  하지만 약은 장기간 두게되면 캡슐안 약이 굳어져서 보기 좀 그렇더라구요.

      나중에 먹는다고 남겨놓지 말고 개봉후에는 빨리 먹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사이베리 AcaiBerry는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다이어트랭킹에 상위권을 꾸준히 지키는 제품인데요, 운동을 해야 효과를 많이 본다고 하드라고요...

ㅎㅎ 저는 몸무게 유지용으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Jarro Dophilus EPS는 변비에 효과 좋다고 해서 충동구매...

4시간마다 먹으라고해서 하루 그렇게 먹어봤었다가 약에 질리는줄 알았어요 ㅋㅋ 

효과는 봤는데 그게 이 약때문인지는 확실치가 않아서 ㅎㅎ 조금더 지켜볼려구요.

후기>저같은 극 변비자에게는 단 하루만 효과를 볼 뿐. 남은 약은 친구에게 팔았는데...그친구는 효과를 봤다고 하더군요. 케바케.


GHEE버터는 워낙 좋다고해서 충동구매해 본겁니다.ㅎㅎ 

유리병이라 별개포장되어있구요, 함 후라이팬에 녹여 식빵을 구워봤는데 바삭하니 괜춘더라구요 ㅎㅎ

8월말까지 무료배송이라니 이럴때 구매하는것이 좋겠죠?

후기>두꺼운 유리병이라 떨궈도 잘 안깨집니다! 뚜껑을 열었을 때 향은 참 비리고 구리지만, 토스트로 구우면 그 향이 달라집니다! 빵도 바삭해지고!!! 

      좀 느끼하지만 맛납니다!!!!!

      배송이벤트 하면 이번엔 두개 구매해야 겠어요 ㅇㅅㅇb 대만족!


Pet Naturals- for cats daily best는 본가 첩거 중성님이되신 고양님을 위해 구입했어요.

이거 리플을 보니 고양님들이 아주 환장한다는데 ㅎㅎ 울 고양님도 중성수술후 스트레스 받았을테니 맛나게 먹었음 좋겠네용~ 결국 조공용 ㅎㅎ

후기>고양님이 많이 좋아하십니다. 많이 까탈스런 아이인데 ㄷㄷㄷㄷㄷ 보관을 잘못해서 딱딱해졌는데도 주면 안먹는 듯 하다가도 어느순간 먹고 없어요!


Chocolate Chunk Cookies초코쿠키 좋아해서 싼가격은 아니지만 구입해봤어요.

달아서 좋았지만 , 과자부분은 건조하게 바삭해서 씹기가 좀 힘들어 제 입맛에는 걍 그랬어요 ㅎㅎ이젠 안묵어~~




그리고 무료 샘플 2종... 요즘 무료샘플이 별게 없어서 립밤을 선택했는데 저 쓸모없는 터치팬은 왜자꾸 넣어주는 걸까- - 벌써 3개째라구!!! 안팔려 재고가 남나? 내참- - 줘도 쓸모가 없어요 







과자는 요렇게 생겼어요 ㅎㅎ

'식도락기행 > 아이허브:오플닷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첫 아이허브 지름  (0) 2015.04.13
11월의 아이허브 지름  (0) 2014.11.19
2014년 신년 첫 지름!!  (0) 2014.01.26
Horse Chestnut.  (0) 2013.09.19
6월지름  (0) 2013.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