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기행/아이허브:오플닷컴

6월지름

by 헤르만 2013. 6. 17.



6월의 지름품목들.


 헐리우드 48시간 미라클 다이어트 HOLLYWOOD 48-HOUR MIRACLE DIET : 2일동안 마시면 다이트가 된다고 하는 디톡스음료. 비타500과 자몽주스를 섞은듯한 묘한맛의 음료. 먹을만을 하지만, 디톡스음료가 그렇듯 하루가 지나면 두통이 심해져서 더이상 진행이 어려워요 ㅜ ㅜ 이거먹고 머리랑 속이 너무 않좋아서 포기했어요... 하루 굶어서 2키로는 빠지지만, 굶어서 뺀건 도로 돌아옵니다 ㅜ ㅜ


슈퍼 콜라겐 Super Collagen : 먹는 콜라겐이 좋다고해서 일단 구입. 분말로 되어있어 주스에 한스푼 떠서 넣고 마시는데, 이 분말이 덩어리가 되서 잘 녹지 않아요.... ㄷㄷㄷ 효과는 일단 손톱에 광이나구요 ㅎㅎ 눈에 주름이 좀 사라진듯. 


에코덴트 미백치약 ECO-DENT ExtraBrite : 미백효과가 있다고 해서 일단 구입해본 제품. 근데 가루라...ㅡ ㅡ 손에 약간 덜어서 젖은 칫솔에 부비부비 묻혀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요... 효과는 잘 못느끼겠네요. 점심에 회사에서만 사용하는데 요즘 이가 시린거 같아서... 이아이때문인거 같기도 해요. 


아사이베리 AcaiBerry : 싸서, 나름 효과도 보는것 같아 꾸준히 구입하고 있습니다. ㅎㅎ 넌 내 장바구니에서 영영 사라지지 않을거임 ㅎㅎㅎ


아베노 하이드로스포츠 웻스킨 스프레이 Aveeno hydorsport wet skin spray : 선크림이 필요하던 시점에 구입. 스프레이형이고, 뿌리면 피부가 반짝이는 감이있음. 아 근데 나한테는 좀 불편하네요...SPF 30짜리임.


아우라카시아 아르간오일 Aura Cacia Argan Oil : 파마와 염색으로 머릿결이 엄청 상했을 때 미용실에서 머리자를때 미용사에게 물어봐서 아르간오일이 좋다는 소리를 듣고 아이허브 장보는 김에 있어서 하나 구매해봤다. 향은 그냥그저그렇고, 에센스로 머리감고 사용하는데 괜춘한거 같다 ㅎㅎ 근데 머리에 잘 스며드는거 같지않아서 손에 번들거림이 남는게 좀 흠이라면 흠. 



그리고 무료제품




아이패드에 사용할라고 터치팬 담았는데... 고무가 넘 힘이없어서 손으로 누르면 쏘옥~ 들어감 ㅋㅋㅋ 그나마 

안에 볼펜이 들어 있어서 일석이조로 사용할 수 있을거 같긴한데.... 얼마나 사용할 수 있을지 ..


'식도락기행 > 아이허브:오플닷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첫 아이허브 지름  (0) 2015.04.13
11월의 아이허브 지름  (0) 2014.11.19
2014년 신년 첫 지름!!  (0) 2014.01.26
Horse Chestnut.  (0) 2013.09.19
8월지름  (0) 2013.08.15